FAQ
SUPPORT
솔루션에 적재된 자산 정보, 시스템 및 정책 설정 데이터에 대해 Shell Script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백업을 진행합니다.
Unix/Linux, Windows와 같은 시스템 계정과 DB 계정, AD계정을 대상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 시스템 계정관리, DB 계정관리, AD 계정관리는 모듈형태로 각각 분리되어 있으며 필요한 모듈을 구매하여 사용
시스템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으로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관리자가 직접 패스워드 복잡도를 설정하여 복잡도 기준에 맞게 랜덤으로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사 인사시스템과 연동했을 경우 퇴사자나 휴면자가 발생했을 때 해당 사용자가 사용하는 계정을 잠금 또는 삭제 처리하여 미사용 계정에 대해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시스템 계정의 소유권자는 해당 계정의 패스워드를 변경하거나 계정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체 결재 프로세스를 제공하며 결재를 통한 사용자가 직접 계정을 생성 요청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설치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Tool은 putty, FilezillaClient 이며, 이 외에 SecureCRT, Xshell, Ultraedit, Editplus 등 장비 접속에 사용하는 상용 툴에 대한 지원도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 PC에 해당 Tool이 설치되어 있어야 함)
Linux, Unix와 같이 CLI 세션에 대해서는 Text 형식으로 로그를 저장하고, Windows Server와 같은 GUI 세션은 이미지 형태로 로그를 저장합니다.
관리자는 관리 Web에서 사용자가 작업했던 이력을 동영상 형태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Unix/Linux 시스템과 같은 CLI세션에 대해서 명령어를 중요/금지 등급으로 나누어 통제하며 사용자가 금지 명령어를 입력했을 때 세션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버 접근통제는 지원 장비에 대한 제약 사항이 없으며 Telnet, SSH, FTP, SFTP, RDP 프로토콜을 서비스하는 모든 장비에 대해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