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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SUPPORT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 하신 경우 전화 및 메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Q [기타] 솔루션 데이터 백업 방안은 어떻게 되나요?

    A

    솔루션에 적재된 자산 정보, 시스템 및 정책 설정 데이터에 대해 Shell Script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백업을 진행합니다. 

  • Q [기타] HIWARE가 장애가 났을 경우 대처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A

    기본적으로 HIWARE 서버가 장애가 날 경우 접근제어 정책(TCPWrapper, ACL설정)이 잘 되어 있다면 장애 시 직접 접속 할 수 있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기존 사이트의 경우 관제팀 또는 최고권한 관리자의 경우 TCPWrapper, ACL 설정에서 접근제어 IP를 제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HIWARE서버의 이중화를 권장합니다. 

  • Q [기타] 보고서 형식은 지원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A
    xlsx, csv, html, hwp 보고서 포맷 형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Q [기타] 사용자가 솔루션 계정 패스워드 분실 시 패스워드를 찾는 기능이 있을까요?

    A
    솔루션 계정 패스워드 분실 시 사용자 본인 인증(SMS, Email, HI-OTP) 후 패스워드를 초기화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Q [기타] 주요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알림을 받을 수 있을까요?

    A
    HIWARE에서 발생하는 주요 이벤트(사용자 접속, 장비 접속, 정책 위반 이력 등)에 대해서 연동된 알림 매개체(SMS, Email, Messenger)를 통하여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Q [기타] 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암호화의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A
    안전한 통신을 위해 사용자와 솔루션 구간의 모든 통신을 암호화하고 데이터베이스 상에 민감한 정보는 AES, SHA 등 안전한 암호화 방식을 채택하여 저장합니다.
  • Q [기타] 비용 및 라이선스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HIWARE Manager 서버와 라이선스 정책 기준으로 비용이 산정됩니다.

    시스템의 경우 OS 개수, DB의 경우 인스턴스 개수를 기준으로 라이선스 정책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부서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기타] 결재를 상신할 때 결재라인을 직접 지정할 수 있나요?

    A
    인사 조직에 따라 승인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자가 직접 결재 승인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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