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SUPPORT
솔루션에 적재된 자산 정보, 시스템 및 정책 설정 데이터에 대해 Shell Script를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백업을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HIWARE 서버가 장애가 날 경우 접근제어 정책(TCPWrapper, ACL설정)이 잘 되어 있다면 장애 시 직접 접속 할 수 있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기존 사이트의 경우 관제팀 또는 최고권한 관리자의 경우 TCPWrapper, ACL 설정에서 접근제어 IP를 제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HIWARE서버의 이중화를 권장합니다.
HIWARE Manager 서버와 라이선스 정책 기준으로 비용이 산정됩니다.
시스템의 경우 OS 개수, DB의 경우 인스턴스 개수를 기준으로 라이선스 정책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부서에 문의 부탁드립니다.